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의료진 '덕분에 챌린지' 함께 해요~
    B1 엄마로 살기 2020. 4. 24. 19:35
    반응형

    4/24

    한국이 이렇게 유명해진 해가 또 있을까?

    온 세계가 한국을 포함해서
    코로나19 현황 상태를 체크하고 있다.
    23일자로 전국 확진자 8명 추가 되었다.

    메릴랜드 주지사가 진단 키트를 들여왔다고
    트럼프가 난리난리
    원유 생산 관련해서도 참 애쓴다 싶을 정도
    .. =ㅁ=
    쿠오모 주지사는
    딸들한테 아빠는 왜 저렇게 못했냐고 혼나지 않나
    전에 주마다 알아서 하라고 하셨다면서요 허허

    솔직히 더 무서웠던 건,
    미국 대중들의 경제 봉쇄를 풀라는 시위들이었다.
    차를 타고 행진하는 방식이 많았다고 하지만,
    메세지들이 코로나로 죽더라도 경제 유지가 중요한 것 같았다.
    플로리다 해변 봉쇄를 풀자마자 (고작 26분;;;)
    사람들이 북적였다는 부분에서 충격적이었다.
    성격 급하기로는 우리 나라가 1등인 줄 알았더니 허허
    간혹 세일 때 사람이 몰려 다치는 사람이 있었다는 해외토픽 뉴스를 본 게 어쩌다 생긴 일이 아닌가 보다... 트럼프가 대통령인게 엄청난 운 때문만이 아니구나 라는 생각을 할 수 밖에...
    신천지는 미국 가서 포교 하셔야 겠다. 허허허

    그렇지만, 이런 결과 뒤에는
    의료진들, 당연히 의사&간호사,과
    공공의료 관련 종사자, 공무원 등
    많은 인원들의 노력과 헌신이 포함되어 있다.

    대한민국 국민은 어리석지 않다.
    곧 올해 가장 긴 연휴가 있어서
    혹시 이때 2차로 코로나19 확진이 늘어나는거 아닌가 살짝 겁이 나던 중.
    게다가 특정 이슈가 지속되면
    둔감해지기도 하고, 사람인지라 피로감도 느껴지기도 하지 않나...
    그런데
    아침에 '존경하는' 김연아 선수의 인스타 확인 하고 감탄했다.

    "덕분에 챌린지" 발견 !!!

    덕분에 챌린지는 인스타그램 등 SNS에 '존경'과 '자부심'을 뜻하는 수어 동작 사진이나 영상을 올리고 '#덕분에캠페인', '#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 등 3개의해시태그를 붙이는 국민 참여 캠페인이라고 한다~~포털 검색 ㅎ


    나만 늦게 안 것 같아 죄송하다.
    주말에 온가족 시도 해봐야지 ㅎㅎ

    주말에도 연휴에도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 !!

    댓글

Designed by Tistory.